오늘 제 친구생일인데 축하해주세요^^
김수희
2005.11.11
조회 26
오늘은 친구 생일이예요~
근데 비가 와서 좀 우울하네요..ㅠ
제일 먼저 축하해 주려고 했는데 전화는 받지도 않고..ㅠ
벌써 자나봐요...흑.. 아침에 축하해 줘야 겠네요ㅎ
아무튼~ 제친구가 원타임 팬인데요~(저도..;ㅋ)
원타임의 이번앨범타이틀곡 몇번이나 좀 틀어주심 안될까요?
아니면 onelove나 서로가서로를 좀 틀어주세요~
세 곡중에서 하나 꼭 부탁드립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