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그자리...
서민정
2005.11.10
조회 42


토닥토닥....자판을 두드리면서.....
속상한 마음도 털어버리고~~~~~~~~~
우울한 마음도 날려버리고~~~~~~~~~
즐거운 날 행복한 날 찾아지는 가요속으로^^**

조금 차가운날씨긴 하지만,하늘은 화가난 얼굴이랍니다.
거기다 바람과 비까지 내려서 온통 거리엔 노란은행잎으로 깔려서 청소부 아저씨까지 힘들게 하네요
오늘도 2시간 음악과 함께하니 저에겐 이보다 더한 행복(?)없을것같은데요 조금더 욕심을 부리자면 좋은사람과 차한잔의 여유(?)를 갖는다면 금상첨화겠죠?
바람이많이부네여 감기조심하세여^^요즘감기무척심하데여....

행복한하루되시구여,,,,해피데이여~~~~

↘↘

한 사람이 길을 걷다가 알라딘램프를 주웠다.
작은거인(?)이 튀어나와 굽실거리며 말한다...

"주인님,, 어떤 소원이든지 한 가지만 말해주세요"

그러자 욕심이 발동한 남자는
' 음,, 한 가지라,,,??" 그러면서 돈도 필요하고,
예쁜여자도 만났으면 좋겠고,,
결혼도 빨리 했으면 싶었다..

그래서 재빨리,, 최대한 빠르게 "돈, 여자, 결혼" 하고 소리쳤다.

그래서 남자는 즉시 "돈 여자와 결혼"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웃움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들을 공격하는 T세포를 증가 시킴으로써
인체의 면역기능을 향상 시킨다고 합니다...^^

많이 웃는날 돼세여~~~`



높은음자리- 별하나의 진실
블랙테트라- 구름과나
페이지- 벙어리 바이올린
한승기- 비가비가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