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가 zzz
한소라
2005.11.05
조회 33
라디오로 들었었는데 얼마전부터 지직 지직 주파수가 안 잡히네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듣는데 소리가 좀 답답해요~ 사무실이라 크게 틀지는 못하거든요~ 이어폰 사야겠어요~

오늘 비가 온다는데~ 아직은 날씨가 괜찮네요~
비 그치고 많이 추워진다니 감기 조심하세요~

샴푸의 요정
슬픈인연
친구여
사랑이라는 이유로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