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이가을에....
안영남
2005.11.07
조회 39
모든 나무들을 아름답게 물들인이가을
너무나 예쁜옷을 입어버린 아름다운 가을풍경이군요
여기저기 둘러봐도 어쩌면 저렇게 아름다운 빛으로물들었을
까 곱디고운 빨간단풍잎 노오란은행잎 책갈피에 곱게 접어
편지에 부치던 그시절이 생각나는 휴일이었답니다
그리운 사람들이 보고싶어지는 계절
만나고 싶은 사람들이 그리운 가을
나는 아닌데
첫사랑 이었노라고 말하던 그사람도 꼭한번 만나보고싶은
아름다운 가을이 우리의 마음밑바닥까지 휘젓는것같습니다
이런날은 차라리 밝은곳보다는 조금후미진곳에서 그옛날의
추억을 더듬어보는 것도 괜찮을듯....
애청자 모든님들
멋진가을 아름다운 추억만드시길
참 지난번에 야생화 목향 화분잘기르고 있습니다
너무아끼고 사랑듬뿍 주고있습니다
신청곡
변진섭 새들처럼
소리새 그대 그리고 나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간 사랑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