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드니까 피로가 ...
민계분
2005.10.31
조회 34
피로야 물러가라 좀 피로가 안 가시네요
영재씨 피로 없애는 법 좀 알려주세요
보약을 해 먹어야 하나요
남편도 해주지 오래 됐는데 제가 먹기가 좀...
오늘 음악으로 풀어주세요
신청곡 어머나 듣고 싶어요
트롯트도 가끔 틀면 좋아요 수고하세요
벌써 한시간이 지났네요 흐흐ㅡ흐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