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엔..
이승진
2005.11.01
조회 33
아주아주 작은일 하나에도 마음깊이, 진심으로 즐기듯이
감동을 느낄수있는 그런 11월이 되었으면...
그러면요,
꽃한송이를 보아도 푸른하늘을 보아도....
정말 내가 마음을 화들짝 열고 감동을 먹으면요,
엔돌핀보다 4천배나 되는 다이돌핀이 생겨 건강히 살수있다는데ㅎㅎ..
그리하여 모두들 건강히~~ ^^* ~ ~ ~

내가아는 한가지
은지
행복한이유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