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날이 꿀꿀하네요!
심정민
2005.11.01
조회 40
정말 감사합니다. 오후가 유쾌해지네요..
심정민(jenni2000)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안녕하세요?
>
> 늘 편안한 목소리 잘 듣고 있습니다.
> 오늘 첨 얼굴을 인터넷에서 뵙게 되네요.
> 인상 참 좋으시네요. 생각하던대로~
>
> 이렇게 꿀꿀한 날엔 좀 신나는 노래가 듣고싶네요.
>
> 이기찬의 "비바 내사랑" 들을 수 있을까요..?
>
>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고 담에 또 들르겠습니다.
>
>
>
>
>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