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히 기온이..
이승진
2005.10.27
조회 38
읃,,춰요
내일은 비가 살짝 느낌만 주고갔으면 좋겠네요
들과 산이 목만 촉촉히 축일수 있도록...
그럼 기온도 많이 안내려 가지않을까해서..
그리고 예쁜가을도 지켜주고싶은데..

신청곡

세상가장밝은곳에서 가장 빛나는 목소리로
TV를 보면서
영원토록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