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이요
이은주
2005.10.28
조회 28
이선희13집 라이브중에서 j에게나 소녀의기도나 나는 사랑에빠졌어요 꼭 라이브 음반에서 틀어주셈!!!!!!!!!!!!!!!!!
목빠지라 기다립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