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승사자와 마누라
이석영
2005.10.27
조회 40
세명의 남자가 죽어 저승에 갔는데 저승사자가 물었다.
"살아 있을때 아내 몰래 몇번이나 바람을 폈는지 말해라!"

첫번째 남자 말했다.
"솔직히 10명의 여자와 바람을 피웠습니다."

저승사자는
"나쁜 자식 같으니라고 이 '티코'를 타고 가버려라!"

두번째 남자는
"저는 5명의 여자와 바람을 펴웠습니다."

"넌 좀 났긴 하지만...
'소나타'를 타고 저세상으로 가라"

세번째 남자는
"저는 아내외에는 어떤 여자와도 관계하지 않았어요!"

"음 착하군! '그랜저'를 타고 저세상으로 떠나라!"

이렇게 세명의 사람이 차를 타고
저 세상으로 가는데
그랜저 탄 사람이 갑자기 브레이크를 잡았다.
다른 사람이 이유를 물으니

"저기 고물 자전거 타고 가는 여자가 내 마누라야!"

산 울 림 - 나 어떡해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