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마도 박정자 선생님 목소리로 된
시그널을 말씀하신 듯합니다.
"두번째달"의
"The boy form wonderland" 란 곡입니다.
aq2814(aq2814)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안녕하세요
> 가요속으로 애청자입니다.
> 다름이 아니고
> 매일 5시 12분 정도에 나오는 시그널 음악 제목이 궁금합니다.
> 통기타하고 하모니카 로 연주되는 연주곡인데,
> 제목이 알고싶네요.
> 감사합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