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두번째달"의 곡입니다
가요속으로
2005.10.27
조회 53
안녕하세요.
아마도 박정자 선생님 목소리로 된
시그널을 말씀하신 듯합니다.

"두번째달"의
"The boy form wonderland" 란 곡입니다.


aq2814(aq2814)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안녕하세요
> 가요속으로 애청자입니다.
> 다름이 아니고
> 매일 5시 12분 정도에 나오는 시그널 음악 제목이 궁금합니다.
> 통기타하고 하모니카 로 연주되는 연주곡인데,
> 제목이 알고싶네요.
> 감사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