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가요속으로(추억의)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죄송합니다^^
> 저희가 몇 개를 준비해놓고 쓰다보니 잘못 알려드렸네요.
> 확인해 보니, 이병우님의 "우리"라는 연주곡입니다.
>
> <생각없는 생각>이란 3집에 수록된 곡인데
> 영화음악 <내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에 다시 수록된 곡입니다.
>
> "어떤날"에서 활동하셨던 분이시구요.
> [마리 이야기],[장화,홍련],[연애의 목적]등의 영화작업을 하셨던 분이십니다.
>
>
> aq2814(aq2814)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 > 답변 감사합니다.
> > 그런데 말씀하신 두번째달의 곡이 아닌거 같습니다.
> > 다른 곡인거 같습니다.
> > 오늘은 5시 12분에 시그널이 방송되었는데,
> > 곡 제목이 궁금하네요
> >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