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을 기념하며
김삼자
2005.10.25
조회 36
늘 듣기만 하다가 아니, 간간히 모바일로만 참여하다가 드디어 독수리 타법으로 힘들게 회원이 됐습니다. 작업을 하면서 듣기에.....오늘은 시간이 넘늦어서이만.....
자주 놀러올께요.

신청곡은 조 용 필 오빠의 킬리만자로의 표범 내일 화요일 오프닝곡으로 어떨까요? 부탁해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