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 신청> 친구가 교통사고를 당했어요
박안엽
2005.10.25
조회 31
제 친구가 다쳤어요!
독서실 가는 길에 교통사고를 당했는데요,

운전하시던 분이 신호 바꼈는데도 금방 지나가면 되지뭐.. 하는 생각에 속도를 내셨던가봐요.
큰 사고는 아니었지만 다리뼈가 부러져서.. (이정도면 큰 사고인가..;;)
한동안 깁스를 하고 다녀야 할 것 같아요.
지금 재수중이라 힘든데 교통사고까지 당해서 친구가 너무 안쓰러워요.
제 친구. 힘들겠지만 공부도 열심히 하고 다리 빨리 낳으라고
김재희씨의 ‘다시 시작이야’ 좀 틀어주세요! 꼭이요!
친구가 김재희씨의 열렬한 팬이거든요!!
그리고 그리고!!
친구가 빨리 낫고 수능도 잘 볼 수 있게 기도도 많이 해주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