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은 더 춥다는데~
한소라
2005.10.26
조회 24
한달 쯤 후에 부모님이 시골로 내려가시거든요~
나이드시면서 점점 고향이 그리우신가봐요~
시골은 더 춥다는데 걱정이 되기도 하고~ 답답한 도시보다 나을 것도 같고~ 부쩍 부모님 생각을 많이 하게되네요~

god의 어머니가 듣고 싶어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