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박시옥
2005.10.24
조회 32
안년하세요....
유가속모든분들 행복하세요.
방송잘듣고 있습니다.
23년만에 만난 라은이언니랑 함께 들고싶어
올려봅니다...
즐겨 부르던----아직도 못다한 사랑--박강수
될련지요......
수고하십시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