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째형님의 생일입니다
박광일
2005.10.24
조회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8남매의 세째딸로 살림잘하고 내조 잘 하시는 저희형님의
42번째 생일이에요. 얼굴이 너무 예쁘고 상냥하신 우리형님...
제가 제일 좋아하는 형님 이거든요! 둘째올케가 많이 축하드린다고 전해주세요. 건강하시고 하시는 사업위에 축복이 가득하길...


신청곡: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신청인: 조연정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