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시간..
김영주
2005.10.13
조회 29
알록 달록 물들어가는 단풍을 보면 단풍구경 가고 싶어
샘이 날정도로 햇살 좋은 가을날을 며칠동안 보여주던 하늘이
오늘은 비소식을 예고하듯이 잔뜩 흐려있습니다.
저녁엔 가을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던데....
이어지던 좋은날만 생각하고 옷차림을 얇게하고 나왔더니만
춥다는 느낌에 따뜻한 차 한잔 준비하고 근무합니다.
함께 하시는분들께 마음의 차한잔 권해드며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항상 들려주시는 음악에
푹~~빠져서 감성 충전하고 있어요
고맙습니다.
임수정: 여인들의 이야기
가람과 뫼: 다듬이소리
신승훈: 오늘같이 이런 창밖이 좋아
사랑의 듀엣: 꽃과 어린왕자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