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팀 모두 너무 열심히 해서...
김인철
2005.10.12
조회 40

양팀 모두 너무 열심히 해서
무승부로 끝날 것 같습니다
0:0 으로...

하지만
우리팀이 승리하길 간절히 바라며

파이팅!!!!!!!!!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