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로 패
성황례
2005.10.12
조회 20
이기기엔 조금 역부족인듯 싶어요~~
참 제가 볼때면 꼭 지더구만..이번 축구경기를 봐야 되나 말아야 되나 정말 고민 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