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0대0으로 무승부
김정숙
2005.10.12
조회 40
골문을 지키는 골키퍼도 만만치 않죠
0대0으로 무승부가 되는 어이없는 사태가 벌어질지 몰라요
우리모두 응원합시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