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를 타는지"...
김미선
2005.10.07
조회 41
저희 신랑이 요즘 가을를 타는지

몇칠째 저기압 입니다.

일부러 재미있는 이야기도 하고

어제는 나가서 밥도 먹고 했는데

영~ 효과가 없네요.

언니가 그러는데 "형부도 계절많이 타~"

하더군요.

계절이 바뀔때마다 힘드네요.

처음 그러는것도 아닌데 신경 쓰이네요.

우울하게 "비" 까지 오네요.


*신청곡*

윤도현: 가을우체국 앞에서

김종국: 사랑스러워

이문세: 가을이오면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