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가을날 멋진 하모니카 연주가 잘 어울리는 전제덕님이
오늘 나오신다는데 엄청 기대가 되네요..
제가 전제덕님의 공연을 첨 본게 지난 3월에 있었던 첫번째
단독 콘서트였을거에요.. 백암아트홀에서 했었던..^^
남자친구와 같이 가서 봤는데..정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너무 멋진 연주 실력에 놀랬답니다.
나중엔 일어서서 박수치면서 춤까지 췄다니깐요.^^
그리고 김범수님의 콘서트때 게스트로 나오신것도 봤구요..
저도 하모니카를 배우고 싶은데 그게 맘처럼 안되네요..
호흡이 짧아서 자꾸 끊기거든요..
이런날 꼭 듣고 싶은 노래 신청합니다.
전제덕 - 가을빛 저무는 날 (feat.BMK)
꼭 틀어 주세용..^^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