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푸른하늘이 난 너무좋은데
김현선
2005.09.29
조회 56
요즘 파랗고 맑고 푸른하늘을 놓칠세라 열심히 즐기고 만끽
하는중인데 자꾸 뒤에서 뭔가모를 시림 하나가 제가슴을
마구 쥐고 흔들을려 그래요
도망가면 갈수록 더 빨리 따라오는거있죠,
까짓거 그냥 푹 한번 빠져줄까봐요..설마하니 날 하늘로 데려가진 않겠지요ㅎㅎㅎ^^*


우리기쁜날..김장훈
첫사랑..파란
아름다운구속..김종서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