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준씨"반가워요~
김미선
2005.09.28
조회 33
따가운 햇살이 기분좋은 오늘
어디론가 떠나고픈 날이네요.
한동준씨가 나온다는 소식에
오후에는 너무 편안하고 모처럼 즐거운
시간이 될것같아 기대되네요~
사랑하는이와 함께들으면 더욱 행복해지는
"너를 사랑해" 라이브로 불러주시면
안될까요. 기대할께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