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일형님생일축하?
김용금
2005.09.28
조회 42
안녕하세요 저는 환이 엄마라고 합니다
10월1일은 우리형님 생신날입니다
축하 축하 해주세요
제가살면서 우리형님도움을 너무많이 받고 살아왔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기쁘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형님
앞으로 제가 살면서 형님한테 받은 은혜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형님은 어쩜 그렇게 품성이 착하십니까
정말 대단하시고요 존경스럽습니다
정말 좋은 형님
진심으로 생신 축하드립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형님 생신을 축하드리며 막내동서올림

신청곡은 패티김의빛과 그림자. 이문세의 광화문 연가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