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 안녕하세요.
방송은 자주 듣고 있었지만 사연은 처음이네요.
오늘도 방송을 듣다 같이 일하는 언니가 진행하시는 분이 누구니 하는거예요. 그래서 제가 그랬죠 유영재 그랬더니 아니야
위영재라고 하시는 거에요. 아니야 유영재가 맞어 했더니
위영재가 맞다고 박박우기시는거예요.
오늘가서 제가 다시 알아보고 오겠다고 했죠 ㅎㅎㅎ
제가 맞았으니 내일 저녁이나 얻더 먹어야 겠네요.
항상 좋은 노래 넘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많이 부탁드릴께요. *^*
신청곡 ---이승훈 - 마지막편지
남화영 - 홀로 가는길 꼭 들려 주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