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동준님
손정운
2005.09.28
조회 60
보고싶었습니다 동준님

동준님 ..
너무나 반갑습니다 ..
정말 보고 싶었습니다 .
어제 영제님 께서 수요초대석 동준님
나온신다고 하는데 그만 운전하다가 핸들을 놓고
박수치면서 좋아라 했습니다

동준님 ..
어찌 그리 흔적도 없이 사라졌나요?
어디 그리 꼬옥 숨어서 계셨나요?
직업란에 가수 ,,맞나요?
노래도 안하신것 같고

동준님
호탕한 웃음을 좋아하는 분들 위해서
자주 자주 어느 매체인든 나와주셨슴 바램입니다
저같이 동준님을 영제님 만끔이나 좋하하는 이를 위해서요
정밀 힘들어 할때
동준님 호탕한 웃음이 비타민 한알 보다 효과가 더 크거든요

동준님 ..
가을 햇살 만큼 이나 반가웠고요
가을 하늘 위에 띄워져 있는 구름처럼
늘 ~~~~우리곁에 가까운 존재가 되어주었으면 좋겟습니다
건강 잊지 마시고요^^

신청곡 그대가 이세상 있는것만으로 ,,듣고 싶어요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