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준씨"반가워요~
김미선
2005.09.28
조회 32

따가운 햇살이 기분좋은 오늘

어디론가 떠나고픈 날이네요.

한동준씨가 나온다는 소식에

오후에는 너무 편안하고 모처럼 즐거운

시간이 될것같아 기대되네요~

사랑하는이와 함께들으면 더욱 행복해지는

"너를 사랑해" 라이브로 불러주시면

안될까요. 기대할께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