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어릴적에는 롤라장이라고 있어죠...
영재님도 혹시 가보셨는지요??? ㅋㅋㅋ
요즘엔 애들이 피씨방같은 델 가지만 저희때는
롤라장에서 친구들과 혹은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지곤 하던
추억의 그 롤라장!!! 캬캬캬
근데 그 롤라장에서 많이 듣던 노래가 며칠전 홍대 모 옷가게에서
나오는 것이에요!! 저는 화들짝 놀라서 유심히 들었는데
그게 그 옛날 보니엠의 팝송이 아니라
우리나라 가수더라고요.....누군가 리메이크를 했나 해서
인터넷에서 찾아봤더니
'전격해체'라는 신인가수가 샘플링을 한거라 하더라구요
제목은 '내 짚신의 짝찾아' 라는 곡이구요,,
그 옛날 롤라장세대들에겐 추억의 그 노래...캬
'내짚신의짝차자'란 곡도 좋더라고요....
이 노랠 신청합니다. 꼭 틀어주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