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고싶어요
신미숙
2005.09.21
조회 43
유영재님~정말 처음으로 글을쓰네요

일하며 날마다 들으면서도 이렇게 첫 인사를 드려요,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셔서 고맙구여~~~

제 신청곡은요~
임지훈의~~~~꿈이어도 사랑할래요
이유진의~~~~비밀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