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달음박질할것같애요
김현선
2005.09.21
조회 54
빗줄기가 굵어요
쉐타줁비를 미리 해두어야할려나봐요
열심히 일하다보믄 자연히 열이 나려나.....
분위기있는 좋은하루로 오늘을..!!

신청곡

가을흔적-이승환
마지막사랑-박기영
사랑의눈동자-해바라기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