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으로....
바람꽃
2005.09.18
조회 71
똑똑똑!!
영재님 안녕하세여?
무척이나 오랫만에 문을 두드려봅니다
오랫만에 혼자 집에서 음악도 들으며 쓸쓸히 명절을 지내고 있답니다 혼자 보내서인지 조금은 지루하게 느껴지는 시간이네여
오늘은 한없이 지난 추억들이 그리워지네요
그 어릴적 옛친구와 함께 손잡고 걷던 코스모스길...
첫사랑과 함께여서 그길이 더 예쁘게 기억되는것 같네요
지금쯤은 고향에서 가족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있을 그 친구가 좋아하는 노래 신청합니다
김형용 다시사랑할수있다면 꼭 들려주세여
한절기가 감기 조심하시고 언제나 건강하시길....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