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려주시면 감사하구...
송영모
2005.09.14
조회 58


문밖에 있는 그대~~

안녕하시죠?

영재성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정겹기만 합니다

이곳은 고향 같습니다

박민규작가는 울 싸부님과 친합니다

책선물좀 주세요

주세요~~!

쓰다보니 소개를 하시네요

아 책방을 안가는데 장외인간 다 보면 드릴께요

싸부님이 저에게만 특별히 해주신 싸인이 들어 있습니다

에혀~~!^^

명절 잘 보내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