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려주시면 감사하구...
송영모
2005.09.14
조회 58
문밖에 있는 그대~~
안녕하시죠?
영재성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정겹기만 합니다
이곳은 고향 같습니다
박민규작가는 울 싸부님과 친합니다
책선물좀 주세요
주세요~~!
쓰다보니 소개를 하시네요
아 책방을 안가는데 장외인간 다 보면 드릴께요
싸부님이 저에게만 특별히 해주신 싸인이 들어 있습니다
에혀~~!^^
명절 잘 보내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