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기 좋은 날씨입니다.
박형희
2005.09.10
조회 35
하늘을 쳐다보니
북한강을 한바퀴 휘~익 달려보고 싶어 집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여유로움을
나누고 싶어지는것이
집에서 음악을 들을수 있는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고 감사한 오늘입니다.

조동진의 행복한사람이듣고 싶은데~~~^ㅁ^~~~~~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