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승훈씨 넘 반가와요 >
김혜란
2005.09.12
조회 47
오늘 생생라이브에 새 손님 ' 이 승훈'씨가 나오다는 소리에 맘이 설레입니다.
비가 내리는 날엔 어김없이 가슴을 절절하게 만드는 노래 " 비오는 거리"의 노래를 자주 듣게 되지만 이렇게 생생라이브로 초대된 것에 너무 기쁘고 너무 좋아요.
어떤 모습으로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실까 하는 궁금증에 기대치가 더해 멋있는 노래가 배어나올 듯 합니다.
1. 엠씨 더 맥스의 " 추억 속의 재회 "
2. 징검다리의 " 님에게 "
3. 박 선주의 " 귀로 "
4. 안 상수의 " 영원히 내게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