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이름은 최현무입니다.
박형희
2005.09.10
조회 49
저는 초등학교 4학년입니다. 방금 애들이랑 서바이벌을 하고 왔습니다. 친구들이 너무 엉뚱하게 -_-가서 4시간중 2시간밖에 못 놀았습니다. 우리 엄마는 늦어다고 뭐라 하시고요.ㅠ.ㅠ 노래 신청을해서 엄마 기분을 풀어드리고 싶네요.
신청곡은 김종국의 사랑스러워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