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최인범
2005.08.29
조회 42
너무 늦었나요? 영재님은 나하고 비슷한 연배 같아서 노래 선곡도 내가 좋아하는 노래만 선곡 해주시는 군요. 난 79학번입니다. 그래서 7080노래를 좋아 하지요. 신청곡은 김세환의 "메아리" 어렵겠지요. 듣기는 매일 듣지만 신청은 처믐입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