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잘하라구 응원해주세요!
황인애
2005.08.30
조회 41
어제 동생이 군대갔어요~!
1남 3녀중 막내라...
별루 힘든거 없이 자란거 같은데....
잘할꺼라 생각하지만 왠지 걱정되네요...
인환아 군생활 잘하구..
아프지말구 건강해라~!!
널 위해 항상 기도할께~!!
황인환 화이팅~!!
이라구 크게 왜쳐주세요*^^*

참 신청곡은요~
임재범의 고해
늦게신청한거같은데...^^;;
그래도 들려 주실껴죠~??
믿을께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