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 오후
이명옥
2005.08.25
조회 22
비가 내려 쌀쌀한 느낌마져 드는 오후입니다.
오늘은 보일러을 올려 따스해진 실내 공기가 더없이 좋으네요
언젠가 '유영재의 가요속으로.에서 들었는데요 다시 듣고
싶어서 인테넷을 찾아 보아도 없더군요.
흐린 하늘을 보니 오늘은 꼭 듣고싶어서 그동안 한 번도
참여해 본 적이 없는데 오늘은 신청해 봅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임아영 "미련"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