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신청합니다!!★
이영숙
2005.08.18
조회 36
유영재님,안녕하세요,반가반가워요,,
방송잘듣고있지만,그래도이렿게참여도해야,왕애청자라할수있죠
그래이렿게 찾아와신청곡올림니다,,
투에이스ㅡ빛속을 둘이서,
이노래는 매일마주보고,일하는,라현자,친구와듣고파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