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여름을 보내며
박현하
2005.08.20
조회 25
처음 신청 사연을 적어봅니다.

오늘은 하늘이 청명한 가을 날씨처럼 파랗군요
참,, 오랫만에 보는 파란 하늘 같습니다.
저에겐 유난히나 더웠던 여름이 언제쯤이나 지날갈까
생각했는데... 세월은 못 속이는 모양입니다.

가을을 기다리며... '별빛 가득한 밤에" 신청합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