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님..
잘 지내셨죠?
참으로 오랫동안 영재님의 방엘 찾아오질 못했네요..
무에 그리 바쁘다고..^^
그동안 참으로 많은 일이 있었답니다.
좋은일,좋지 않은 일, 감사한 일, 짜증나는 일..등등..
오늘도 별 좋지않은 일 덕에 기분이 꿀꿀해지려고 했는데..
오자마자 신나는 곡이 함께 해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젠 좀 자주 찾도록 노력할께요..
더운 날 건강 조심하시구..
언제나 좋은 방송, 신나는 방송 부탁드려요..
신청곡은여..
코요태의 빙고
자우림의 하하하쏭
부탁해요..좋은 시간~~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