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막 음악회 추억속으로~
박희정
2005.08.14
조회 52
4일간의 원두막 음악회 정말 잘 들었습니다.
노래 들으면서 어쩜 선곡 한곡 한곡이
가슴 속으로 후벼들던지....
아련한 옛 추억속으로 빠져 들었답니다.
가요속으로 덕분에 옛 기억을 더듬어 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던거 같아요.
선물까지 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