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녀에게
이승진
2005.08.11
조회 46
슬픔으로 비를 쏟아내기보다는
행복과 기쁨으로 예쁜꽃을 피워내는 연인의날이 되기를~!!!!!


신청곡
직녀에게**김원중
아름다운날들이여 사랑스런눈동자여**코나
별**김종서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