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
마음풍경
2005.08.11
조회 37
안녕하세요!
유영재씨가 야속하실지 모르겠지만 특별한 멘트와 진행없이도
2시간의 선곡으로 즐거웠답니다.
중간중간 아는 노래는 크게 따라 부르기도 하고 재미난 사연은
미소를 지으며 즐겁게 듣었죠.
모르는 곡은 그냥 음미하면서 듣기도 하구요.

가요속으로 점점 빠져드는 요즘입니다.
감사드려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