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 신혜성 - 거울
백평화
2005.08.04
조회 44
저는 신혜성씨 목소리를 참 좋아해요.

오늘 1집 앨범을 전부 들어 봤는데,

첫번째 곡이 이노래가 참 좋더라구요.

가사가 너무 이뻐요^^

모두와 함께 듣고 싶네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