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공연~~~
송용천
2005.07.18
조회 63
7월14일 제게는 정말 잊지못할 그런날 입니다.
첨으로 친구의 유혹에 이끌려 공연장을 찾은 나는
왜 이곳에 사람들이 만은줄 첨으로 알수있었습니다
이젠 저두 공연좀 보러 다녀야 겠어요!ㅎ ㅎ ㅎ
오늘 생생 라이브 하는 날이죠?
그날 들었던 노래 윤태규의 마이웨이 라이브로 다시듣고 싶어요
그리구여 김현식/기다리겠소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