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일요일에들려온 임아영노래
조경호
2005.07.07
조회 48
7.3(일)에 제주도에 다녀오던길에 우연히 듣게된
임아영의노래는 그야말로 감동이였습니다.
어디에 찾아봐도 노래를 구할수가 없더군요.
요즘LP로된것을 찾기가 어려워서그런지.혹시
CD나 MP3 FILE로도 구할수가 없는지요.
꼭 다시듣고싶습니다.
노레제목은 마른잎,내마음모두주오,학부인중 하나일것
같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