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송은 들은지 수년 되었지만 인터넷으로 신청곡을
올리려다 보니 뜻하지않은 횡재를 하는수도 있군요.
사실 그동안 목소리만 들었지 사진으로라도 모습을 보는것이
처음이거든요...아뭏든 밝게웃는 모습 너무좋았습니다.
노래 신청하고 싶습니다.
제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분이신데 이노래를 무척좋아합니다.
어려웠을때 힘이 되어주신 그분께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신청곡. 박강성/ 내일을 기다려
<7월4일Pm5.00~5.30분 사이에 부탁드립니다>


댓글
()